프바 캐릭 생성 어캐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무 작성일 26-06-22 22:33 조회 5 댓글 0본문
바람은 처음인데 메이플이랑 다르게 아디 비번 치면 바로 생성 안되더라구요
처음 하기로 이름 비번 완료 하니까 넥슨 ID 입력 해달래서 암거나 적고 누르면
인증 하라고 뜨는데 누르면 DB오류입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나오고 여기서 아예 안넘어가네요
자료실에 있던 걸로 열었습니다 서버는 정상 구동하고 있어요
처음 하기로 이름 비번 완료 하니까 넥슨 ID 입력 해달래서 암거나 적고 누르면
인증 하라고 뜨는데 누르면 DB오류입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나오고 여기서 아예 안넘어가네요
자료실에 있던 걸로 열었습니다 서버는 정상 구동하고 있어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